티스토리 뷰

여행

비긴어게인 3, 가르다 호수에 가다.

여행과 영화 2019. 10. 18. 22:13
반응형

JTBC 비긴어게인 홈페이지 (가르다 호수)

금요일이면 지쳐 있던 1주와 하루를 풀어주는 방송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좌측 기준, 헨리, 임헌일, 김필, 하림, 수현, 박정현 씨가 유럽에서 버스킹을 하는 음악 프로그램 '비긴 어게인'입니다.

 

이 프로그램을 시즌 1부터 좋아했었습니다. 시즌 1에는 워낙 유명한 분들만 나왔었습니다. 윤도현, 이소라, 유희열, 그리고 방송인 노홍철 씨가 나왔었죠.

 

그 당시 그들은 버스킹 공연으로 대한민국을 알렸습니다. 자랑스러운 순간이었고, 새롭게 편곡한 그들의 노래에 감동을 받은 분이 많았습니다. 

 

그들은 유럽 전역을 돌아다니며 유럽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던 대한민국의 자랑스러운 가수들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뒤를 이어 비긴어게인3가 방영하고 있으며, 이번에 나온 가수들 또한 유럽인들의 사랑을 독차지하고 있습니다.

 

비긴 어게인의 매력이라 하면 여러 가지가 있겠지만 딱 2가지를 뽑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1. 정말 좋은 노래
  2. 유럽의 풍경

유럽 국가가 풍기는 그 어떤 이미지, 우리 모두 품고 있는 것은 다르겠지만 우리의 감정을 풍만하게 해주는 유럽의 이미지가 있습니다. 

 

그들의 노래, 좋아하는 가수는 각자 다르겠지만 그들의 버스킹에는 기존에 들었던 노래와는 다른 분위기가 있습니다.

 

이 2가지가 합쳐졌으니 얼마나 아름다운 방송 프로그램인가요...

 

특히 오늘(2019.10.18) 방송에는 정말 아름다운 장소가 소개되었습니다. 이탈리아 '가르다 호수'라고 합니다.

 

  • 가르다 호수 

가르다 호수는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기 있는 휴양지 중 하나!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풍부한 문화로 잘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호수의 북부 지역은 윈드서핑이나 등산 등 야외 활동을 하기에 최적화 도이 있기에 많은 분들이 찾는다고 합니다.

남부 지역은 여유로운 휴식을 원하는 분들께 좋다고 합니다. 아름다운 포도원과 예쁜 마을, 해변과 리조트 등이 있기 때문이죠.

 

기후 자체는 넓은 호수 덕분에 다른 지역이 비해 온화하고 화창한 편이라고 합니다.

 

(영화) 콜 미 바이 유얼 네임

call me by your name이라는 영화에 나왔던 장소로 우리 같은 외국인에게 유명해졌습니다. 

 

유럽에서는 이미 유명했던 장소입니다. 비긴 어게인 3에 나온 사진을 안 볼 수가 없는데 아름다운 배경을 감상해보시죠.

 

가르다 호수의 수현
가르다 호수의 헨리
비긴어게인 홈페이지 영상 캡쳐

모든 이미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듯 정말 맑은 색깔의 호수와 멋있는 공연 그리고 공연이 가치 있게 해주는 관객들.

 

이래서 여행을 다니고, 이래서 음악을 듣고, 이래서 사람과 어울려 사나 봅니다.

 


이 곳에서는 정말 인생 샷을 찍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아무래도 많은 여행사에서 이탈리아 가르다 호수를 여행하는 상품을 내놓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 풍경을 보며 맥주만 마셔도 인생이 정말 행복해지겠네요.)

 

이 날 비긴 어게인 3 멤버들은 다양한 노래를 했는데요.

 

박정현 - 'Quando, Quando, Quando'

헨리 -  마룬 파이브의 'Girls Like You', 아리아나 그란데 '7 rings', Despacito

 

영상을 보다 보시면 이탈리아 - 시르미오네 도시도 예쁘게 나오니 모두 예쁜 풍경에 예쁜 노래 들으시길 바랄게요.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