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혹시 서울시 금천구 가산동이나 독산동 근처에서 맛집을 찾고 계신가요?

 

저는 사실 최근에 독산동으로 이사를 왔어요. 취업을 하게 되어서 독산역 근처에서 살고 있습니다.

 

혼자 살면서 요리를 잘 안 해 먹다 보니 밖에서 주로 저녁을 먹는데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메뉴가 순대국이거든요. 국밥충이라 ㅠㅠ

 

앞으로 금천구 가산동과 독산동 근처의 맛집 찾아서 다 올려드릴게요. 검증된 것만요!!

 

일단 오늘은 "할매순대국밥 & 감자탕"이라는 간판을 가진 음식점이에요.

 

보통 '할매'라는 단어가 들어가면 맛이 보장될 것 같아서 저도 모르게 이끌려가더라고요.

일단 가게 내부는 이렇게 생겼어요. 굉장히 넓고요. 제가 이른 저녁에 가게 되어서 사람이 저밖에 없었습니다.

제가 조금 아파서 일찍 밥을 먹었거든요. 

제가 다데기를 많이 넣지는 않았어요. 대신 부추는 많이 넣었고요.

 

들어가는 재료를 보면 곱창, 고기, 순대, 파 등이 있어요. 다른 여타의 집과 크게 다른 재료는 없는데요.

 

아무래도 간이 잘 맞는지, 국물이 맛있는지, 순대가 맛있는지, 고기 등 부속물이 많고 맛있는지가 제일 중요하잖아요?

 

제가 먹어보니 여긴 진짜 맛있어요. 제가 순댓국을 중학생 때 먹기 시작해서 14년이 되었어요.

 

거의 순대국 감별사로 보시면 되는데 전반적으로 맛과 양에 대해 만족합니다.

 

부속물 자체가 충분히 많고요. 재료를 아까워하지 않고 손님을 위하는 것이 보여요.

 

특히나 사장님이 엄청 친절하셔서 그냥 배고프면 더 달라고 하라고 말씀을 해주시더라고요.

 

사장님 친절 덕분에 더 맛있게 먹은 것 같아요.

 

김치랑 깍두기도 맛있어요. 솔지히 볼 때는 그렇게 맛있게 생기지 않아서 안 먹으려고 했는데... 먹어보니 맛있더군요.

가격대는 이렇게 형성이 되었어요. 저는 서울 올라온 지 얼마 안 되어서 많이 비쌀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7천 원이면 그래도 괜찮은 가격이네요.

 

큰 부담이 없었어요, 8천 원이면 뭔가 비싼 느낌일 텐데 여긴 아주 만족.

 

심지어 양도 많아서 매우 만족입니다. 별 다섯개

간판은 이렇게 되어 있어요. 솔직히 진짜 맛도 괜찮고 방도 있고 가게가 넓어서 회식 자리로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혹시라도 회식이 있거나 혼자 가시거나 친구와 함께 소주 한 잔 하실 때 국밥이 생각난다!!!

 

친구는 순대국밥인데 난 뼈다귀 해장국이 먹고 싶다!! 그러면 이 곳으로 가시면 될 것 같네요.

 

독산동 맛집으로 할매순대국밥 지정합니다!! 맛집 리스트에 올려놓았어요.

 

앞으로 독산동, 가산동 근처에 맛있는 집 발견하면 바로바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혹시라도 독산동, 가산동에 사시는 분 있으면 친해지면 좋겠네요.

 

서울에 친구가 없어서요 ㅠㅠ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