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과 제주도 여행을 4박 5일 다녀왔습니다.
2박 3일을 제주도에 5성 호텔인 해비치 호텔에서 지냈습니다. 너무 완벽하리 만큼 예뻤던 호텔인데요
내부, 외부 모두 너무 예뻤습니다. 너무 예뻤던 호텔의 내부와 외부 전경을 보여드릴까 해요. 1편에서는 방 구조와 인테리어를 보여드렸는데요. 이번 2편에서는 여러분들께 외부 전경과 편의 시설을 보여드릴까 합니다. 주변 식당도 보여드릴게요. 다음에 이용하실 분들이 참고를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호텔 주변 식당에서 식사를 2번했거든요. 족욕 카페도 가고요. 이번 호텔 포스팅이 끝나면 주변 가게 맛 평가 및 추천 흑돼지 가게 추천해드릴게요!
- 제주도 해비치 호텔 내부 및 식당
호텔 체크인 로빙를 지나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을 가다 보면 보이는 곳이에요. 대형 크리스마스트리가 있어서 포토존으로 활용되고 있고요. 대형 트리 내부에도 작게나마 아이들이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사진 찍기 아주 좋았습니다.
전체적으로 앉아서 쉴 수 있는 의자가 몇 개 있고요. 2번째 사진을 보시면 오른쪽에는 2명 정도 단위로 식사를 오붓하게 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좌측으로는 뷔페식당과 BAR가 있습니다. 밑에 사진을 보시죠
식당 이용 시간입니다. 하루 종일 맛있는 냄새와 분주한 젓가락질이 들리던 곳인데요. 운영 시간을 알아주셔야 할 것 같아서요. 사실, 이용하시는 분들이 많으시고 밥 먹는데 실례가 될 것 같아서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다만, 한번쯤 먹을만할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이용하시는 만큼 가격도 큰 부담은 안 느껴질 것 같았습니다.
물론 5성 호텔이니 만큼 약간은 비쌀 수도 있겠지만 서비스와 음식의 맛을 고려하면 괜찮을 것 같습니다.
굉장히 고급스러운 분위기에요. 하지만 실제로 이용하시는 분들은 많지 않았어요. 근데 좋은 호텔이라 너무 비쌀 것 같아요. 언젠가 돈을 많이 벌면 분위기 있게 술을 마셔보고 싶어 지는 분위기랄까요.
손님이 많지 않아 얘기를 하기도 좋을 것 같고요. 피아노 같은 것도 있어서 손님 개인이 연주를 하거나 중요한 날이나 중요한 손님이 오시면 활용이 되는 것 같습니다.
1층에는 빵집도 있습니다. 커피랑 빵을 같이 파는데요. 호텔에서 만드는 빵이니깐 뭔가 맛있을 것 같았지만 사먹지는 않았습니다. 호텔 외부에는 '다람쉬'라는 예쁜 식당이 있었는데요.
밤에 야식이나 술안주로 좋을 것 같았습니다. 실제로 내부도 잠깐 보았는데요. 안락하고 술 마시기 좋지만 고급스러운 조명과 인테리어였어요. 당연히 깔끔하게 잘 되어 있었기에 연인과 술을 마시기 좋을 것 같았습니다.
아! 참고로 해비치 호텔과 해비치 리조트는 거의 붙어 있습니다. 이 식당은 리조트에 조금 더 가깝게 위치해 있는 것 같아요. 하지만 양쪽 다 쉽게 갈 수 있는 위치예요.
야자수 오른쪽에 있는 것이 리조트인데요. 리조트 바로 외부에는 식당들이 즐비해 있습니다. 야자수 왼쪽이 흑돼지를 파는 가게인데요. 사장님과 식당 이모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세요. 친절하게 다 봐주셔서 편하게 먹을 수도 있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실제로 현지인이 추천해주셔서 갔던 식당이었습니다. 저 흑돼지 구이 가게에 대해서는 더 자세히 다음에 포스팅하겠습니다.
수영장은 내부와 외부가 다 있고요. 제가 11월에 다녀왔기에 쌀쌀한 날씨라 물에 들어가기는 추울 거라고 생각했지만 미지근한 물이어서 괜찮았습니다. 많이 추우면 내부에서 놀아도 되기 때문에 아이들과 부모님이 많이 놀더라고요.
매우 깔끔하지 않나요? 수영장 자체도 굉장히 길어서 왕복으로 왔다 갔다 할 수 있고 옆에 쉴 수 있는 베드도 있어요. 어른들과 아이들이 놀기 정말 좋은 곳입니다.
어른들도 따뜻한 물에 몸을 담글 수 있어서 많은 분들이 놀고 계셨는데, 이 사진은 오전 10시쯤 찍은 사진이라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외부 수영장도 너무 깔끔하고 예쁘지 않나요? 무엇보다 규모가 꽤 큰 수영장이라서 마음에 들더라고요.
특히 밤에는 따뜻한 물과 조명 덕분에 진짜 기분이 좋았습니다. 많은 이용자분들이 공감하셨을 거예요.
어린아이가 있는 부모님이라면 꼭 이용해보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수영장 이용은 무료예요!! 체크인할 때 말씀해 주시더라고요.
쉴 수 있는 공간도 많았는데요. 아쉬게 저 침대는 돈을 내야 사용 가능하더라고요. 그래도 몰래 앉아봤는데 진짜 편했습니다.
가격은 2시간에 33,000원인데, 밑에 생수 2병 제공이라고 나오네요. 근데 이용하시는 분은 못 봤어요. ㅠㅠ
이렇게 해서 호텔 내부와 외부 전경을 모두 보여드렸는데요. 호텔 내부 곳곳에는 미술 작품도 있고 대형 트리도 있고 쉴 곳도 있어서 확실히 편했고요.
외부는 너무 예뻐서 어디를 봐야 할지 모를 정도로 좋았습니다. 특히 수영장과 밤에 보는 조명들이 예뻤어요.
마지막 사진은 호텔 야외 수영장에서 보이는 풍경인데요. 사진보다 훨씬 가깝고 예뻐요.
부모님과 사진 찍기 좋았어요. 진짜 위치도 좋고 서비스도 좋고 포토존이 너무 많았던 해비치 호텔 전경을 모두 보여드렸습니다.
전 진짜로 완전 강력 추천할게요. 혹시 이용하실 분들은 제 블로그 참고하셔서 예약하시고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https://marketer93.tistory.com/54
제주도 5성 해비치 호텔 내부 & 외부 전경 및 이용료 1편
HAEVICHI HOTEL 해비치 = '가장 먼저 해가 비치는 곳' 안녕하세요. 이번에 가족여행으로 제주도에 다녀왔습니다!!! 저희 가족은 2박 3일 동안 제주도 해비치 호텔을 이용했습니다. 해비치 호텔은 5성급(특 1급) 호..
marketer93.tistory.com
* 제주도 해비치 호텔 룸 인테리어 포스팅입니다!
'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에코랜드 근처 흑돼지 돈까스 식당(2093 하우스) 후기 (0) | 2019.11.19 |
---|---|
제주도 갈치 맛집 탐방 후기 - 백종원이 다녀갔다는 '검은여' (0) | 2019.11.18 |
제주도 5성 해비치 호텔 내부 & 외부 전경 및 이용료 1편 (0) | 2019.11.16 |
(대학 글로벌 현장학습) 대만 해외 인턴 #10 대만 타이베이 관광 (0) | 2019.11.15 |
(대학 글로벌 현장학습) 대만 해외 인턴 #9 대만 생활(+대학 근처 소개) (0) | 2019.11.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