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와인 입문자 혹은

달달한 와인을 좋아하시는 분들께

 

무난하게 추천드릴 수 있는 와인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대학생 때 와인 페스티벌에서

처음 와인을 마셔봤는데요!

 

정말...죄송하지만

입에 안 맞아서 맛이 없더라고요.

 

그러다가 한번씩 한번씩 입에

와인을 대보니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요즘은 소주나 맥주보다는

와인을 더 선호 하는데요!

 

 

 

제 친구도 와인에 빠졌는지

노브랜드의 '비비드 모스트'라는

와인을 소개해주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노브랜드에 방문하여

'비비드 모스트' 와인을 구매해봤습니다!

 

 

가격은 7,980원이에요.

 

가격이 매우 저렴해요.

노브랜드 대부분 상품들이 저렴하지만

와인도 저렴하니 좋더라고요 ㅎㅎ

 

친구가 이 와인을 추천해준 이유는

누구나 맛있게 마실 수 있어서인데요.

 

매우 달달한 스파클링 와인이라 해서

매우 기대가 컸습니다.

 

 

횡단보도에서 기다리며

'비비드 모스트' 인생샷도 한번 찍어주었고요.

 

(추워서 초큼 대충 찍었는지 조금 흔들렸네요.)

 

와인은 오늘 저녁에 먹으려고

집에 오자마자 냉장고에 넣어뒀습니다.

 

그리고 저녁이 되어

와인을 꺼냈는데요.

 

 

일단 여타 와인과 다르게

편하게 뜯을 수 있는 게 좋더라고요.

 

그냥 소주병처럼 오른쪽으로

돌리기만 하면 마실 수 있어요.

 

코르크 마개 있으면 따는 게 불편한데

비비드 모스트는 그런 게 없더라고요!

 

 

'비비드 모스트'는 750ml이고

도수는 5도에요.

 

정말 누구나 쉽게 마실 수 있는 도수죠!

맥주정도!

 

맛을 말씀드리자면 진짜

달달해요!

 

어쩌면 사이다 같은 느낌이 날 수도 있는데요.

당연히 사이다 보다는 훨씬 맛있죠!

 

친구들끼리 파티 같은 자리 있으면

적당히 마시기 좋을 것 같았어요.

 

가성비도 좋은 것 같고,

저는 적극적으로 추천드려요!

 

혹시 마쥬앙이라는 와인 아시는지 모르겠지만

마쥬앙이랑 비슷한 느낌이에요!

 

 

 

다 마시려다가 조금 남겼어요 ㅎㅎ

 

맛있어서 잘 넘어가더라고요.

 

솔직히 와인이면 음미 하면서

마셔야 된다는 고정 관념이 있는데

 

그런 거 다 필요없어요!

음료수처럼 마셨습니다!

ㅎㅎ

 

여러분도 혹여나 와인 별로 안 좋아하시면

비비드 모스트 한번 드셔보세요~

 

와인 맛은 아주 살짝 나면서 맛있습니다!

 

다음에는 노브랜드 다른 와인도 마셔보고

맛있는 거 있으면 추천드리겠습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