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무신사에서 판매되고 있는 예쁜 재킷을

추천드립니다.

 

선물로 받은 옷인데 봄에 입기 매우 좋고

아주 예쁜 베이지 색상입니다.

 

"릴렉스드 코튼 트러커 재킷"

171 / 63kg

 

XL 사이즈 딱 맞아요.

 

보통 상의 입으실 때 L 사이즈 입으시는 분들

XL 사시면 될 것 같습니다.

 

팔 길이가 좀 긴 것은 있지만 위에 사진처럼

조금 올려 입으면 될 것 같아요!

 

가격 : 40,000원

 

신축성 x

 

전반적으로 핏이 예쁘고 덩치가 큰 것처럼

핏을 살려주는 옷이에요.

 

색깔은 연 베이지보다 살짝 진한 색이고요.

주머니가 여기저기 있어 매우 편합니다.

 

속 주머니도 양쪽에 다 있습니다.

 

본인이 입기에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적합한 옷이에요.

 

 

주머니도 되게 깊고요.

물건 넣어놔도 밖으로 안 샐 것 같아요!

 

옷의 재질은 부드럽기보다는

살짝 딱딱한 느낌의 재질이에요!

 

재킷이니깐 당연한 것이긴 하지만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착용샷인데요.

개인적으로 선물을 받아서 마음에

드는 것도 있지만 옷 자체가 매우 이쁘고

견고한 디자인이에요.

 

남성미와 함께 봄을 느끼게 해주는 옷!

너무나 만족하는 만큼 봄, 가을에 입을 실

환절기용 옷을 찾으시면 한번

입어 보시는 것 추천드립니다.

 

참고로 저는 XL 옷을 입었고요.

일반 상의 L 사이즈랑 비슷한 것 같아요.

 

 

 

새로 배송된 옷을 그대로 입어서

조금 주름은 있지만 사이즈나 착용감이

매우 좋았어요.

 

저는 조금 마른 체형인데 사진 상으로

조금 크게 나왔네요 ㅎㅎ

 

핏이 고정된 핏의 옷이라서

그런 효과가 있는 것 같습니다.

 

마른 신 분들이 입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안주머니도 많아요!

 

안주머니 또한 깊고 활용도가 매우 높아서

소중한 물건들이나 잃어버리기 쉬운 것은

안주머니에 넣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솔직히 주머니 활용도를 되게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으로서 안주머니

양쪽으로 있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네요.

 

 

오잉?

 

발이 사진 속에 빼꼼 나왔네요 ㅎㅎ

옷은 여자 친구랑 같이 보고 입어 보았는데요.

사실 여성분들도 무난하게 입기

좋은 옷이에요.

 

커플룩으로 입으면 이쁠 것 같더라고요.

색상도 예쁘고 핏도 좋고

정말 행복한 구매 후기입니다.

 

참고해주시고 남성 자켓 사실 때

한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가격대도 좋고요!

 

혹은 20대, 10대 선물용으로 옷을

사주려고 계획 중이시라면 무조건

추천드리는 재킷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