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노브랜드, 코스트코 등 다양한

치즈스틱을 먹어보았지만

그중 가장 맛있었던 모짜렐라 치즈스틱

정보를 공유합니다.

 

맥주 안주로도 좋고 밥 먹을 때

밑반찬으로도 꽤 맛있습니다.

 

 

라퀴진 치즈스틱의 가격은

1kg을 기준으로 10,000원입니다.

 

빅마켓, 롯데마트 등 다양한 곳에 있고

개인적으로 먹어본 치즈스틱 중에서

가장 맛있었습니다.

 

치즈는 자연치즈로 만들었다고 합니다.

더 고소한 맛과 쭈욱 늘어나는 재미를

많이 고려했다고 합니다.

 

 

식당 등에서도 사용되는

치즈스틱이라고 합니다!

 

맥주나 간식 등으로 먹는 게 좋고

에어프라이어로 7분이면 요리가 됩니다.

 

[꿀 팁]

 

에어프라이어는 7분 걸리지만

기름에 튀기면 2분이면 됩니다.

 

또한, 에어프라이어보다 기름에 튀긴 게

더 맛잇고 바삭합니다.

 

다만, 기름에 튀길 때 주의하실 것은

아무래도 너무 오래 튀겨서 내부에 있는

치즈가 밖으로 흘러나오는 것이

될 것 같습니다!

 

2분 정도만 해주시면 됩니다!

 

 

보시는 것처럼 치즈가 엄청 늘어나는데요!

2분 정도만 튀겨고 저렇게 됩니다.

 

정말로 2분 넘겨서 오래 튀기면

치즈가 밖으로 나와서 치즈스틱 안에는

치즈가 없을 수도 있으니

주의하셔서 조리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이렇게 먹어도 저렇게 먹어도

치즈스틱이면 좋아서 잘 먹었습니다!

 

앗! 참고로 치즈스틱 1kg에는

치즈스틱이 36~40개 정도 있습니다.

 

양은 꽤 많더라고요.

흡족하면서 먹었습니다.

 

저는 앞으로도 다양한 치즈스틱을

사서 먹어볼건데요.

 

아직 트레이더스에 있는 치즈스틱을

못 먹어 봐서 조만간 도전을 할 생각입니다.

 

당연히 후기 남기겠습니다!

참고해주시고 내용 총 정리하자면

 

"라퀴진 모차렐라 치즈스틱 맛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