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한강 철판 아이스크림 얼마?

 

한강 여의나루에서는 많은 음식을

판매하고 많은 분들이 음식을 즐기는데요.

 

철판 아이스크림 맛과 가격 정보 드립니다.

앞으로 봄이 되면 더 많은 분들이

여의나루를 찾아가실 텐데요!

 

날이 더워지는 만큼 아이스크림을

많이 찾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강 여의나루에는 많은 분들이

재밌는 시간을 보내는 만큼

그들을 가장 즐겁게 해주는 것이 바로!

음식들입니다.

 

떡볶이, 꼬치, 목살 등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지만 그중 후식을 담당하는 친구는

철판 아이스크림입니다.

 

아이스크림 맛

 

바닐라, 녹차, 딸기, 오레오, 초코, 민트

민트를 존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제가 위에 올린 사진은 초코와

오레오를 합친 아이스크림입니다.

 

원하시는 맛과 오레오를 항상 합쳐서

드실 수 있다고 합니다.

 

저희는 어떤 맛을 먹을까 계속

고민을 했는데요.

 

사장님께서 초코랑 오레오가 가장

맛있다고 말씀하시더라고요.

 

 

찹찹찹

 

주문 후에 사장님께서 정말 열심히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셨는데요.

 

계좌이체되니깐 현금 없으셔도

편하게 드실 수 있고요.

 

가격은 

 

5,000원입니다.

 

양은 보시는 이미지처럼 롤 4개 나와요!

 

개인적으로 맛은 괜찮더라고요!

철판 아이스크림 괜히 먹는 게 아니던데요!

 

사실 저는 나이가 좀 있지만

처음 도전을 해봤어요!

ㅎㅎ

 

 

 

아이스크림은 매우 맛있는데

사실 가격적인 부분이 생각보다

비싸긴 하더라고요!

 

그래도 날 좋은 날에 좋은 사람과

먹기 좋은 음식인 것 같고요.

 

저는 봄 날씨에 먹고 있는데도

엄청 빨리 녹더라고요.

 

그래서 허겁지겁 먹었네요.

초코 오레오가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을 것 같아서 시켰는데

맛있어서 다행이고요.

 

사장님은 바닐라 + 오레오

초코 + 오레오 조합이 제일

많이 나간다고 말씀해주셨어요!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여의나루에는 말씀드렸듯 정말

다양한 음식이 있어서 친구나 연인

가족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드실 수 있어요.

 

다음에는 제가

목살 및 돗자리 등 빌리는 거

리뷰를 꼼꼼하게 올려드릴게요!

 

그럼 다음에 뵙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반응형